린데그룹의 고객 또는 파트너는 적절한 가격의 적절한 제품 및 서비스 이외의 많은 것을 린데로부터 기대합니다. 린데는 우리의 사업 운영이 인간의 건강 또는 환경에 최소한 또는 어떠한 유해한 영향도 주지 않도록 보장할 의무가 있습니다. 우리는 안전, 건강, 환경 및 품질(SHEQ) 정책으로 이러한 책임을 구현하고자 합니다. 이 정책은 일반적으로 비즈니스에 대한 방침 및 매일의 운영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는 다양한 도구 및 공정을 위한 틀을 정의합니다. 이와 더불어 이 정책은 개인적 차원에서의 책임감도 강조합니다. 린데의 모든 각 직원은 린데가 내부 표준 및 린데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개별적으로, 집단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SHEQ은 100% 우리의 행동이자, 시간입니다’ …
… 린데 내에서 두 가지 모두.
SHEQ 정책의 초석 중 하나는 질병, 부상 및 사고와 관련된 작업의 감소 또는 제거입니다. 린데의 기본 신조는 모든 직원이 반드시 다음을 수행하도록 명시합니다.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작업 환경 구축
정확한 시스템, 절차 및 수행의 이해와 준수
행동을 수정하는 강력하고 가시적인 리더십 및 보상이 있는 조직 내에서 작업
… 그 외
또한 린데는 린데의 파트너 및 계약업체에서 일하는 직원들이 항상 건강, 안전 및 환경 보호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할 것을 기대합니다.
SHEQ 가치는 모든 투자 및 직원 채용 결정, 출장 및 현장 방문에서 직관적이고 내재적인 부분입니다. 직장에 있거나 가정에 있거나, 제품을 개발하거나 제조하거나, 고객에게 제품을 배달하거나 상관없이 주도적인 SHEQ 사고 방식은 린데의 가치 사슬 내의 모든 단계에 확실히 적용됩니다. 우리 자신을 위해. 그리고 고객을 위해.